티스토리 뷰


 

 

카라잔 1지구 보상카드 보기◀클릭

 

 

700골드로 구매!

 

 

식기 골렘

보스가 턴마다 1/1 하수인을 소환합니다..

 

체력 1인 하수인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마법사가 최적입니다.

 

2턴

보스가 턴이오면 무조건 1/1하수인을 소환합니다.

 

3턴

5/1하수인이 도발을 걸어주는데 그래봐야 체력이 1이네요ㅋㅋ

황혼의 불꽃소환사로 한번에 쓸어버릴수 있어요..

 

4턴

영웅능력으로 5/1하수인부터 처치..

남은 하수인들로 필드정리 및 명치가격

 

5턴

마찬가지로 영웅능력으로 5/1 하수인부터 처치..

남은 하수인들로 필드정리 및 명치가격, 신비한지능으로 카드2장뽑기

 

6턴

영웅능력으로 접시 처치후, 복제비밀 사용

남은 하수인들로 명치가격

 

7턴

황혼의 불꽃소환사로 필드정리 후

하수인들과 화염구로 명치ㅋㅋ

 

8턴

적이 황혼의 불꽃소환사를 처치해서 손에 2장이 복제되었네요..

바로 사용해서 필드정리 후

잊힌 횃불과 하수인들로 명치

 

9턴

황혼의 불꽃소환사로 2마리 처치 후

영웅능력으로 마지막 적 하수인까지 처치

 

화염구와 하수인들로 마무리!

 

 

마법 거울

하수인을 내면 1/1하수인이 필드에 복사됩니다.

보스한테만 적용되는게 아니고 저한테도 적용이됩니다.

 

저는 드루이드를 선택했습니다.

죽음의 메아리 능력이 있는 하수인들로 채우고

여차하면 영웅능력으로 복사된 1/1 적하수인을 처치할 수 있고

반사 + 죽음의 메아리 능력으로 인해 아군 하수인들이 필드에 가득차기때문에

야생의 표효, 야생의 힘, 공격대장 등으로 공격력을 올려 명치를 노릴수 있어요..

 

1턴

오염된 노움 1마리를 냈습니다.

보스에게 아무리 적어도 4의 대미지를 줄 수 있죠..

 

수액괴물을 낼까 고민하다가 초반이므로 여사제를 냈어요..

 

보스가 하수인은 안내고 쳐맞쳐맞하네요ㅋㅋ

 

필드정리 후 또 하수인 투입ㅋㅋ

 

지금보니 그냥 야생의 표효만 썼어도 됬네요..

어쨋든 계산상 18대미지가 넘으므로 명치각ㅋㅋ

 

응~ 반칙아니야~

 

 

체스

보스가 2코스트 영웅능력으로 가장 왼쪽에 있는 하수인을 처치하는데

무조건 쓰는게 아니고 보스 손에 낼 수 있는 카드를 모두 낸 후

코스트가 남을때만 사용합니다.

 

캐릭터는 고를 수 없고 흰색 킹으로 정해져있어요..ㅋㅋ

카드는 5종류입니다.

 

제일 약한 카드..

보스 영웅능력을 대비해서 가장 왼쪽에 놓는게 좋아요..

 

유일한 회복 카드인데

2개이상 연속으로 겹쳐놓으면 거의 안죽어요ㅋㅋ

 

공격력 2짜린데 적 하수인의 체력을 봐가면서 적절한 위치에 놓아야 합니다.

 

자동공격을 안하는대신 돌진능력이 있어요

적의 퀸을 제거하는 등 전략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가장 강력한 하수인..

제일 우측에 놓아서 명치를 치거나

흰색비숍옆에 놓아서 필드를 정리하는게 좋아요..

 

1턴

캐릭터의 영웅 능력으로 체스 말을 하나 발견해서 3개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캐릭터가 유리합니다.

흰색 폰을 필드에 올립니다.

 

2턴

흰색 폰 하나 더..

 

3턴

버티기위해 흰색 비숍을 가운데 넣어서 힐링을 해줬어요..

 

4턴

흰색 나이트로 적 하수인 하나를 공격해서 처치되게 만들어줬어요..

적 하수인이 많아지면 가장자리 하수인에게 명치를 맞아요..

 

5턴

상황이 안좋네요.. 최대한 적 하수인을 줄여봅니다..

 

6턴

굉장히 계산이 머리아픈데

나이트로 1/3 처치

또 다른 나이트로 2/5->2/1로 대미지입히고

폰 하나를 우측에 소환하면

 

●●●●

○○○

이런식으로 남게되고

사이에 끼어있는 아군 하수인(별표)이 공격시

적하수인(빨간원) 둘 모두 피해1을 입고 사망하십니다..ㅋㅋ

 

7턴

필드에 있는 나이트로 1/5짜리 적 하수인 공격

영웅능력으로 비숍(힐링)을 뽑아 가운데 놓음

 

8턴

룩1마리를 좌측에 놓고 폰2마리를 제일 좌측에 놓았어요..

 

9턴

영웅능력 사용으로 카드한장 룩 뽑은 후

적 하수인들을 정리하기위해 퀸을 비숍옆의 중간에 놓았어요

 

10턴

이제 보스가 카드가 없기때문에 보스의 영웅능력에 대비해 흰색폰을 좌측에 꾸준히 깔아줍니다.

나이트로 적 퀸을 처치.

영웅능력으로 퀸 1장 뽑음.

 

11턴

적 하수인이 바닥났기때문에

영웅능력으로 카드를 꾸준히 뽑고

우측에 퀸만 뽑으면 명치를 쳐서 이깁니다.

 

 

직업별 도전과제(사제)

vs 식기 골렘

1턴

매턴마다 보스가 1/1접시를 소환합니다.

 

2턴

접시 처치 후 힐링으로 카드1장 뽑아요..

 

3턴

북녘골 하나 더 뽑으려다가 카드가 넘쳐날것같아서 3코스트 하수인 하나 뽑음..

 

4턴

북녘골 깐 뒤에 4/3하수인 힐링으로 카드2장 드로우

하수인들로 필드 정리..

 

5턴

아르가스로 아군하수인에 1/1 부여후 적하수인 처치

 

6턴

크앙.. 보스가 접시 6개를 깔았네요ㅋㅋ

적공격불가 4/5하수인을 놓은 후 아군침묵+1드로우로 침묵을 걸어서 공격을 가능하게 했어요..

명치를 칩니다..

 

7턴

접시에 공격력을 부여하는 2/1 적하수인을 처치 후 명치가격.

아까와 마찬가지로 공격불가 7/7하수인 소환후 침묵+1드로우 주문을 걸었어요..

 

아르거스로 1/1부여 후 명치.. 끝..

 

 

직업별 도전과제(주술사)

vs 마법 거울

1턴

하수인을 내면 1/1하수인으로 복사되서 소환되요

1턴엔 낼게 없네요..

 

2턴

바다사냥꾼 소환..

 

3턴

마구마구 소환!

 

4턴

하수인이 5마리 깔려있으므로 공격력+1하수인으로 더 강력하게 명치를..

 

5턴

혼돈의 소용돌이 차원문으로 모든적에게 1의 피해를 입히고

나머지는 대지충격과 하수인으로 정리..

 

6턴

하수인들을 모두 필드에 놓은 후

대지의 무기 및 하수인들로 필드를 정리

 

7턴

명치가격으로 가볍게 클리어..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