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험가연맹 1지구 보상카드 보기◀클릭

 

 

700골드로 구입해서 열었습니다.

 

 

지나르

지나르의 턴마다 소원카드 1장이 제 손에 옵니다.

 

 

소원카드를 활용하여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힐으로 필드를 장악하고

생명력2배+내면의열정으로 카운트를 날릴수 있는

사제를 선택했습니다..

 

 

초반에 저 뱀같은걸 내는데

바로 처치해줍니다.

 

 

지나르가 화염구나 불기둥을 쓰기때문에

하수인의 생명력을 10이상으로 올려줘야 한방에 안죽습니다.

 

 

운좋게 내면의열정이 또나왔네요

볼것도 없이 명치가격!

 

 

클리어!!

 

 

 

 

태양의 사냥꾼 패릭스

태양의 홀을 가지고있는 영웅은

피해면역 상태가 됩니다.

 

 

태양의 홀은 이겁니다..

시작하면 상대방의 필드에 깔려있습니다.

태양의 홀을 뺐어와도 보스가 각종 스킬로 다시 뺏어가므로

침묵 등을 이용해 아예 없애버리는게 편합니다.

 

 

따라서 침묵하수인 3마리와 변이2장이 포함된

마법사 덱으로 상대합니다.

 

 

보스가 태양의 홀의 최대생명력을 2 올려놨습니다..

 

 

신경쓰지말고 다른 하수인 먼저 처치하면서

태양의 홀의 체력도 깎아줍니다.

 

 

태양의 홀이 제 쪽으로 넘어왔네요..ㅋㅋ

변이가 있지만 아직 방해되진않으므로 그냥 전투를 진행합니다.

 

 

불기둥이 2장이라 필드를 한번 쓸었습니다.

 

 

보스가 피해5짜리 주문으로 태양의 홀만 쏙 빼갔네요

이제 변이를 사용해 저 애물단지를 없애버립니다.ㅋㅋ

 

 

흠.. 남은 불기둥 1장을 사용!

 

 

보스 피가 2밖에 안남았네요 낄낄..

 

 

클리어!

 

 

 

 

무너지는 사원

마지막은 탈출 미션입니다..

그냥 10턴동안 생존하면 클리어되는 미션입니다.

 

 

적을 일격에 처치할 수 있는 하수인들과

각종 빙결 카드를 무지막지하게 넣은 마법사 덱을 선택

 

 

마나 수정을 선택합니다.

 

 

피해 5를 선택합니다.

 

 

7/5짜리 하수인을 황천길로 보내줍시다.

 

 

카드를 2장 뽑으세요!

 

 

6턴 남았을때 10/10하수인이 나오는데

그냥 둬도 될겁니다. (전 혹시나해서 빙결을 걸었습니다..)

 

 

어차피 5턴남았을때 모든 하수인이 자동으로 죽습니다.

 

 

5턴때 미리 깔아둔 황제코브라로 처치!

 

 

지름길로 가세요!

 

 

쫄을 소환하는 7/7하수인을 올빼미로 침묵

(사실 그냥 빙결만 걸어도 꺱니다 ㅡ.ㅡ;;)

 

 

빙결을 걸고 영웅능력으로 1/1하수인 처치

 

 

1턴남았네요..

그냥 다 얼려버리면 끝입니다.

 

 

클리어!!

 

 

 

 

직업별 도전과제(전사)

vs 지나르

소원카드를 잘 활용해야합니다.

 

 

카드를 적절히 활용해 필드를 정리해줍니다.

 

 

보스가 생명력1짜리 하수인을 많이 가지고있기때문에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 1을 선택합니다.

 

 

 

 

이 카드가 핵심입니다.

도발하수인을 최대한 깔아놓고 사용해줍니다.

 

 

명치!!

 

 

고무를 한번 더 사용한 후 명치!

클리어!

 

 

 

 

직업별 도전과제(흑마법사)

vs 태양의 사냥꾼 패릭스

 

 

태양의 홀을 때려줍니다.

 

 

보스가 하수인을 안뽑내요..ㅋㅋ

태양의 홀을 계속 때려줍니다.

 

 

이제 피해면역 상태이므로

영웅능력으로 카드를 뽑아도

피가 달지않습니다ㅋㅋ

 

 

 

 

제 도발하수인 덕에

태양의 홀을 뺏어가지 못하고있군요ㅋㅋ

 

 

보스 피가 16이 남았는데

압도적인 힘 2장이 손에 있군요..ㅋㅋ

 

 

명치로 마무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