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험가연맹 2지구 보상카드 보기◀클릭

 

 

700골드로 오픈!

 

 

족장 스카바쉬

턴마다 번갈아가면서

하수인 비용이 2증가했다가

주문 비용이 2증가했다가 합니다.

비용이 계속 누적되진 않습니다!

 

 

저는 사제로 해봤는데 그냥 깨져버렸네요..

 

 

덱에 주문과 하수인의 비율을 잘 맞추셔야합니다.

 

 

운좋게 20/20 하수인을 만들었네요

딱히 하수인을 즉사시키는 카드가 없나봅니다.

 

 

명치!!

 

 

 

 

울다만의 광산

1지구에 있던 무너지는사원과 비슷한 탈출미션입니다.

카드비용은 모두 1이고

쓸수있는 마나수정이 턴에 상관없이 무조건 2개입니다.

 

 

시작하면 적 3마리가 필드에 놓아져있습니다.ㅠㅠ

일단 공격력6짜리 적을 다이너마이트로 죽입니다.

 

 

도발 하수인을 냅니다.

체력이 6이므로 적의 공격 2방을 버텨줄수 있습니다.

공격력 6짜리 적을 먼저 죽인 이유입니다.

 

 

저의 도발 하수인덕에 적 2마리의 피가 3이되었군요..

콰광!을 써서 2마리를 죽입니다.

 

 

이제 다시 도발 하수인을 내놓으면

남은 2마리도 공격하시다가 사망하실겁니다.

 

 

7턴에는 낼게 없어서 도발+돌던지기..

 

 

6턴에도 도발+돌던지기

 

 

5턴엔 도발도 없군요.. 그냥 하수인+돌던지기

캐릭터의 체력이 아직 충분하다면

적들이 하수인을 공격하기때문에 도발이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4턴도 그냥 하수인 + 돌던지기ㅠㅠ

 

 

3턴에는 카드3장뽑기 + 돌던지기ㅠㅠ

 

 

체력10회복

넘나힘든것..ㅠㅠ

 

 

1턴남았는데

전속력 카드를 쓰면 어떻게되는거지?..

 

 

바로 깨지는군요?ㅋㅋ

사실 생명력10 회복하면 버텨지기때문에 상관없었지만..ㅋㅋ

이 미션은 운이 상당히 많이 작용하는것 같네요..

 

 

 

 

아카에다스

두 플레이어 모두 0/2 석상을 하나 소환합니다.

그렇다면 공격력을 부여하는 캐릭터로 상대하면 좋겠군요?

 

 

주술사에다가 질풍 하수인들을 추가했습니다.

전투를 진행하다가 적의 명치를 노리면됩니다ㅋㅋ

 

모조리 공격력 부여로 도배되어있는 덱..

 

 

적이 석상을 소환해 줄수록 나에게 유리!

 

 

결국 이렇게.. 후훗..

 

 

질풍 하수인으로 명치2방 마무리!

 

 

 

 

직업별 도전과제(드루이드)

vs 족장 스카바쉬

드루이드는 둘중에 선택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다음 턴에 주문의 비용이 2 증가할 예정이므로

하수인 발견을 선택합니다.

 

 

진행하다보면 스카바쉬가 비밀을 겁니다.

 

 

비밀은 이것만 쓰는듯 합니다.

 

 

하다보니 그냥 깼네요..ㅋㅋ

직업별 도전과제의 경우 덱이 정해져있기때문에

나오는 카드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직업별 도전과제(성기사)

vs 아카에다스

개인적으로 아카에다스한테 별명하나 지어주고싶네요

석상호구..

 

 

정의의 칼날이 석상한테도 적용이 됩니다.

 

 

적이 모든 석상을 처치하는 주문을 사용하기때문에

석상이외의 하수인에게 공격력/생명력을 부여해놓는게 좋습니다.

 

 

식은죽 먹기네요..

 

 

잘가.. 석상호구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