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험가연맹 4지구 보상카드 보기◀클릭

 

 

700골드로 구매!

 

 

 

 

뼈다귀사우루스 헥스

각 플레이어가 비용0짜리 카드를 1장씩 가져옵니다.

 

 

0코스트로 강력한 하수인이 나올수 있기때문에

힐을 할수있는 사제를 선택

 

 

 

 

운좋게 네파리안이 0코스트로 손에 들어왔네요

 

 

필드에 깔고 생명력2배 주문을 걸어줍니다.

 

 

 

 

보스가 준 카드를 활용하면서

적 하수인을 정리합니다.

 

 

 

 

클리어!

 

 

 

 

강철의 파수꾼

보스가 한번에 받는 피해가 1로 고정되어있습니다..

어차피 필드만 장악하면 이기게 되어있어서..

좀 오래걸리긴 합니다만 그냥 안전하게 사제로 했습니다.

보스가 체력도 회복하므로 장기전이 불가피합니다.

 

 

 

 

 

 

 

 

어우.. 천상의 보호막을 마구 거는군요..

혈기사를 넣어놓긴했는데 손에 안들어오네요ㅋㅋ

 

 

공격력 5짜리는 즉사시켜주고..

 

 

 

 

필드가 깨끗해졌네요..^^

 

 

피가 1 남은상황..

 

 

1마리 빼고 다죽이네요 ㅋㅋ

 

 

남은 한마리로 톡.. 클리어!

 

 

 

 

대도 라팜

이 보스는 특이하게도

제 덱을 보스가 그대로 뺏어갑니다.ㅋㅋ

 

 

흑마법사에 슈레기 카드가 6장정도 있더군요..

저코스트 슈레기 카드들로 최대한 덱을 채웁니다.ㅋㅋ

근데 흑마법사 영웅능력이 별로라서

주술사나 다른 케릭으로 해도 좋을것 같더군요..

 

 

만들어놓은 슈레기덱을 보스가 그대로 가져갑니다..ㅎㅎ

 

 

NPC가 임의로 덱을 줍니다.

 

 

보스가 슈레기 하수인들을 냅니다.

 

 

열심히 정리합니다..

 

 

6/3 짜리 무기가 희귀한 창이라는 카드인데

정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적이 희귀카드를 낼때마다 무기가1/1을 얻습니다.

 

 

후반인데도 보스는 여전히 저코스트 카드를 냅니다.ㅋㅋ

 

 

클리어!

 

 

 

 

전지전능한 라팜

이 보스는 2턴동안 피해면역이었다가

3턴째에만 면역이 잠깐 풀리고 하수인1마리를 소환합니다.

이 패턴이 계속 반복됩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영웅능력은 비용0짜리 카드발견으로 바뀝니다.

따라서 영웅능력은 없다고 보셔야합니다.

 

 

상대하기가 꽤 까다로운데..

3턴마다 소환하는 5/5하수인 처리를 위해

생매장도 2장을 추가로 포함시켰습니다.

그리고 생각 훔치기 2장을 넣었는데 이게 큰 역할을 해줬습니다.

 

 

2턴째에 영웅능력이 비용0 카드발견으로 바뀝니다.

매우 유용한 카드들을 주기때문에

턴마다 잊지않고 눌러줍니다.

 

 

보스가 초반엔 하수인을 거의 내지 않습니다.

 

 

3턴째 보스가 5/5하수인을 소환했습니다.

주문으로 바로 처치해줍니다.

 

 

생각 훔치기로 보스의 카드를 복사해왔는데

엄청난게 들어왔네요ㅋㅋ

비용0카드인 마나수정4증가 카드로 마나10을 만들고

파멸의 거울을 바로 썼습니다.

 

 

6턴째 또 5/5하수인이 나왔네요

 

 

주문과 하수인으로 필드정리 후 명치가격!

 

 

보스가 모든 하수인 처치 주문을 사용했습니다..ㄷㄷ

 

 

하지만 모아둔 비용0카드를..

 

 

사용하면..

 

 

클리어!ㅋㅋ

 

 

 

 

직업별 도전과제(도적)

vs 뼈다귀사우루스 헥스

 

 

 

보스가 사냥꾼 비밀을 걸었는데 뱀3마리였습니다..

 

 

 

어디보자.. 합산 공격력이 21이네요~

 

 

 

클리어!

 

 

 

 

직업별 도전과제(마법사)

vs 강철의 파수꾼

보스가 한번에 받을수 있는 피해가 1로 고정됩니다.

 

 

 

 

저 하수인이 필드에 있으면

주문을 낼때마다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2 입힙니다.

2마리니까 피해를 4 입힙니다.

제 주문카드는 2장이고 한장은 피해 3짜리 카드네요..

총 11의 피해를 입힐 수 있군요

 

 

아무튼간에 적 하수인을 정리해줍니다.

 

 

이번에는 기계가 있으면 4의 피해를 입히는거군요

2장이니까 총 8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필드를 정리하고 보스를 칩니다.

 

 

보스가 낼 카드가 없습니다..ㅋㅋ

 

 

클리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