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지구 직업별 도전과제(전사)

vs 지나르

소원카드를 잘 활용해야합니다.

 

 

카드를 적절히 활용해 필드를 정리해줍니다.

 

 

보스가 생명력1짜리 하수인을 많이 가지고있기때문에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 1을 선택합니다.

 

 

 

 

이 카드가 핵심입니다.

도발하수인을 최대한 깔아놓고 사용해줍니다.

 

 

명치!!

 

 

고무를 한번 더 사용한 후 명치!

클리어!

 

 

 

 

1지구 직업별 도전과제(흑마법사)

vs 태양의 사냥꾼 패릭스

 

 

태양의 홀을 때려줍니다.

 

 

보스가 하수인을 안뽑내요..ㅋㅋ

태양의 홀을 계속 때려줍니다.

 

 

이제 피해면역 상태이므로

영웅능력으로 카드를 뽑아도

피가 달지않습니다ㅋㅋ

 

 

 

 

제 도발하수인 덕에

태양의 홀을 뺏어가지 못하고있군요ㅋㅋ

 

 

보스 피가 16이 남았는데

압도적인 힘 2장이 손에 있군요..ㅋㅋ

 

 

명치로 마무리!!

 

 

 

 

2지구 직업별 도전과제(드루이드)

vs 족장 스카바쉬

드루이드는 둘중에 선택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다음 턴에 주문의 비용이 2 증가할 예정이므로

하수인 발견을 선택합니다.

 

 

진행하다보면 스카바쉬가 비밀을 겁니다.

 

 

비밀은 이것만 쓰는듯 합니다.

 

 

하다보니 그냥 깼네요..ㅋㅋ

직업별 도전과제의 경우 덱이 정해져있기때문에

나오는 카드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2지구 직업별 도전과제(성기사)

vs 아카에다스

개인적으로 아카에다스한테 별명하나 지어주고싶네요

석상호구..

 

 

정의의 칼날이 석상한테도 적용이 됩니다.

 

 

적이 모든 석상을 처치하는 주문을 사용하기때문에

석상이외의 하수인에게 공격력/생명력을 부여해놓는게 좋습니다.

 

 

식은죽 먹기네요..

 

 

잘가.. 석상호구ㅋㅋ

 

 

 

 

3지구 직업별 도전과제(사냥꾼)

vs 군주 갈퀴창날

가마솥을 빨리 없애야겠죠?

사냥꾼의 징표가 나오면 아주 쉽습니다.

 

 

클리어!!

 

 

 

 

3지구 직업별 도전과제(주술사)

vs 거대아가미

적이 멀록을 뽑기때문에

굶주린 게가 엄청나게 성능이 좋습니다.

 

 

멀록들이라 생명력이 낮습니다.

번개 폭풍으로 필드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클리어!!

 

 

 

 

3지구 직업별 도전과제(사제)

vs 여군주 나즈자르

최대한 많은 하수인을 필드에 깔아야겠죠?

0코스트 하수인 2마리를 놓았습니다.

 

 

하수인을 최대한 깔아놓습니다.

 

 

결국 또 이렇게 빼곡히..

이넘도 만만치않은 호구보스군요ㅋㅋ

 

 

 

 

4지구 직업별 도전과제(도적)

vs 뼈다귀사우루스 헥스

 

 

 

보스가 사냥꾼 비밀을 걸었는데 뱀3마리였습니다..

 

 

 

어디보자.. 합산 공격력이 21이네요~

 

 

 

클리어!

 

 

 

 

4지구 직업별 도전과제(마법사)

vs 강철의 파수꾼

보스가 한번에 받을수 있는 피해가 1로 고정됩니다.

 

 

 

 

저 하수인이 필드에 있으면

주문을 낼때마다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2 입힙니다.

2마리니까 피해를 4 입힙니다.

제 주문카드는 2장이고 한장은 피해 3짜리 카드네요..

총 11의 피해를 입힐 수 있군요

 

 

아무튼간에 적 하수인을 정리해줍니다.

 

 

이번에는 기계가 있으면 4의 피해를 입히는거군요

2장이니까 총 8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필드를 정리하고 보스를 칩니다.

 

 

보스가 낼 카드가 없습니다..ㅋㅋ

 

 

클리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